[NNA] 프로톤車, 말레이시아 페낭주에서 EV 전시회 개최

혼다 카오리 기자/ [번역] 이경 기자 입력:2024-09-12 18:06 수정:2024-09-12 18:06
글자크기 설정
프로톤 뉴 에너지 태크놀로지는 이달 8일까지 페낭주에서 ‘스마트’ 브랜드의 EV 전시 설명회를 개최했다. (사진=프로톤 뉴 에너지 태크놀로지 제공)


말레이시아 국민차 제조사 프로톤 홀딩스의 전기차(EV) 판매 자회사 프로톤 뉴 에너지 테크놀로지는 지난 8일까지 페낭주에서 ‘스마트’ 브랜드의 EV 전시 설명회를 개최했다.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동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.

 

지난해 11월에 출시한 ‘스마트 해시태그 원(#1)’, 올해 7월에 출시한 쿠페 SUV ‘스마트 해시태그 쓰리(#3)’를 전시, 판매했다. 스마트 #1의 최상급 모델 ‘브라부스’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3만 링깃(약 99만 엔) 상당의 특전도 부여한다.

 

프로톤 뉴 에너지 테크놀로지는 올 7월 스마트 #3 출시에 맞춰 말레이반도 지역에서 전시 설명회를 개시했다. 지금까지 수도 쿠알라룸푸르, 슬랑오르주 등에서 각각 개최했다.

 

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조호르주 조호르바루에서도 동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.

<저작권자 © 아주로앤피 (m.lawandp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

0개의 댓글

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?

신고사유

0 / 200Byte

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.

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.

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?

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